카테고리 없음

대구 가창 맛집, 대구 근교 맛집 - 가창닭갈비

Circle J 2021. 11. 21. 16:48

가창 닭갈비, 가창 맛집, 대구 근교 맛집


안녕하세요오

오늘은 가창 맛집을 다녀와서 이렇게 블로그를 써요

그럼 바로 본론으로 ㄲ ㄱ~



가창 맛집 가창 닭갈비

 

짜쟌

외관 모습이에요

주차장도 넓고 내부도 널찍한 편이라서 손님을 많이 수용할 수 있어 보였어요



주차장

들어가자마자 오른쪽에 보이는 테이블링 대기 번호 입력 후 대기를 했어요
(테이블링 어플 이용하셔도 될 것 같았어요!)

저흰 평일 두시쯤 방문했는데도 사람이 많더라고요

웨이팅 있었고 저희 뒤에도 계속 손님이 와서 신기했어요

2팀이 앞에 있었고 10분? 정도 기다리니 저희 차례가 왔어요


2인분 같은 1인분!!
기억하기**

꼭 1인분 덜 주문하기*
양이 진짜 많더라고요 ㅋㅋㅋ
근데 또 최소 주문이 2인이라 2명 이서와도 2인분은 시켜야 한데요...


셀프바

보리강정도 먹을 수 있어요

구매도 가능했어요^^
2,000원

그리고 여긴 셀프바에 라면, 사리, 계란 프라이, 김치전이 가능하니
식전, 식 중 , 식후 중으로 알아서 만들어 먹으면 돼요

저흰 3명이서
닭갈비 2인분에 볶음밥 2인분
계란후라이 , 김치전, 치즈 추가해서 먹어서
배가 엄청 불렀어요

그래서 라면은 패스~


 

메뉴

메뉴 참고하세용~


귀여워서 찍음 ㅋㅋㅋ


김치전은 이렇게 갖다 줘요 (아래 사진 참고)

더 달라고 하면 주는진 잘 모르겠네요 😅ㅎㅎ


계란 후라이, 김치전 셀프바 이용하는 중!!


닭갈비

닭갈비 주인공이 드디어 오셨어요

이렇게 갖다 주고 뚜껑을 덮고 타이머로 시간 맞춰서
기다려야 해요

먹기 전까지 다~ 알아서 해주니깐 그냥 기다리기만 하면 끝!

(이런 거 좋아~)


김 모락모락

ㄱㄷㄱㄷ~~

다 되면 이렇게 불 끄고 먹으라고 말해줘요

저희는 치즈 추가했기 때문에


중간에 이렇게 치즈도 넣어줬어요

치즈 맛점👍🏻

근데 치즈는 닭갈비보단 나중에 볶음밥이랑 먹으니깐 더 맛있더라구요??

닭갈비 맛은 엄~청 맛있다고 느낄 정도는 아니었지만 그래도 맛있었어요



그리고 제가 잴 사랑하는 음식인 볶음밥

볶음밥은 제가 워낙 좋아해서 그런지 평타만 해도
전 아주 잘 먹어요
그래서 여기도 닭갈비보단 볶음밥이 더 맛있더라구요

그리고 닭갈비 먹을 때 남았던 치즈를 볶음밥이랑 같이 먹으니깐 더 맛있었어요!!


남김없이 싹싹 비웠어요 ㅎㅎ




이상 가창 닭갈비 리뷰였습니다~

[100%내돈내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