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계대 맛집, 대구 맛집, 성서맛집, 숙성연어 맛집 - gwibin(귀빈)

Circle J 2021. 11. 4. 22:41

 

위치: 대구 달서구 호산동로35북길 38

 

전화: 010-3959-4182

 

영업 시간:

매일 11:30 - 14:30점심(last order)

매일 17:00 - 20:30저녁(last order)

주말 휴무매월 휴무일 인스타그램 공지@gwibin_

(수요일 휴무)

친구와 계대 근처 맛집을 찾아왔어요!

 

평점 4.89 정도면 나쁘지 않을 것 같아서 방문!!

 

찾아가는 길은 쉬웠어요! 

 

이곳 대표메뉴는

 

숙성 연어초밥(13,0)

명란 로제 파스타(12,0)

 

내부 인테리어

내부는 이런 느낌이다

 

대부분 바 테이블로 구성되오있고 4인테이블은 딱 1자리 있었다

 

친구 여럿이 오면 자리 잡기가 좀 힘들것 같은데

 

2명이서 오기엔 괜찮아 보였다!

 

친구 2명이서나 연인끼리 와서 먹으면 더 좋을 것 같은 구조!

 

 

귀빈 메뉴판

테이블 세팅

 

일단 가면 간격에 맞춰서 가지런히 수저와 컵 간장 휴지가 놓여있다

 

셀프로 세팅을 하고 기다리면

 

주문한 음식이 빨리 나오는 편이다

 

우리가 먹은 메뉴는 명란 로제 파스타와

연어 아보카도 롤!

 

그냥 연어 초밥이랑 고민했다가 연어초밥 롤은 다른 곳엔 잘 없는 메뉴라서 선택했다!

 

배경이 하얗고 조명이 은은해서 사진이 매우 잘 나오는 편이다

 

인스타 각 ㄱ

 

연어아보카도롤
연어아보카도롤

먼저 연어 아보카도 롤은 훈제연어와 생 연어가 같이 올라간다

 

나도 몰랐는데 직접 먹어보니깐 롤 안에는 생연어가 롤 위에는 훈제연어가 토치로 살짝 구웠는지 살짝 구워져 롤 위에 올라가 있었다

 

생와사비랑 먹으니깐 역시 맛없을 수 없는 조합!

 

요렇게 두툽 한 연어가 두 번 들어가서 좋았다 bb 입안에서 사르륵 녹는 느낌

 

대신 아보카도 비율은 적은게 좀 아쉬웠다 (원래 아보카도 비율이 좀 적나,,?)

 

그리고 연어와 아보카도 외엔 딱히 들어간 재료가 없어서 딱 상상 그 맛이다. 

 

그 이상의 맛은 아닌 듯했다

 

암튼 연어는 많이 올라가니깐 만족! 거기다 생연어와 훈제연어 골고루 올려주신 점이 맘에 들었었다!

 

명란로제파스타

두 번째 파스타는 명란과 로제 소스의 조합!

 

이 조합은 처음 도전해보고 맛보는 맛이었다

 

그래서 기대 반 설렘 반 + 약간의 걱정도 있었다

 

맛은 음 그냥 로제 맛이 많이 나는 크림 파스타! 명란의 짭짜름하고 꾸덕한 느낌도 살짝 있었지만 특별히 명란의 맛이 

 

잘 느껴지는 파스타는 아니었다 

 

이상 귀빈 후기!

 

[100% 내돈내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