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대구 근교 맛집, 성주 맛집, 가야산 맛집, 도토리묵 맛집 - 토담웰빙식당

Circle J 2021. 11. 14. 15:13

대구 근교 맛집/성주 맛집/ 가야산 맛집/도토리묵 맛집 - 토담웰빙식당


가야산 맛집 2번째 식당을 찾아왔어요

얼마 전에 포스팅한 '재동이 보리밥'을 이어

여기도 보리밥을 먹으러 왔는데

보리밥 이 외에 다양한 메뉴들이 있는 곳이었어요!


외관

지도

 

위치: 경북 성주군 수륜면 성주가야산로 349

 

매일 11:00 - 19:00 (월요일 휴무)

주차장은 바로 앞에 공간이 있어서 바로 주차할 수 있어요


저희는 실내에 앉았는데

이 날 추워서 방안에 보일러를 틀어놨는데도 조금 추웠어요ㅠㅠ

메뉴판

메뉴는 다양한데 보리밥과 칼국수는 2인이상부터 주문가능해서

 

저희는 보리밥으로 시켰어요

 

 보리밥(2인 이상)과 도토리묵, 찌짐 이렇게 주문했어요!

백숙도 판매하고 있네요

내부는 한옥느낌으로 깔끔했어요

도토리묵

도토리묵은 야채들과 함께 버무려져서 나왔어요

 

보통은 따로 주시는데 여긴 같이 주시더라고요

 

맛은 아주 새콤달콤하니 맛있었어요

 

갑자기 도토리묵이 땡겨서 시켰는데

 

왠만한 도토리묵파는 집보다 맛있게 잘 먹었네요


아주머니께서 직접 만드신 소스가 맛있었어요


너무 짜지도 달지도 않고


도토리묵도 적당히 포슬포슬하니

도토리 묵 먹고 싶을 땐 종종 생각날 것 같은 맛이었어요!

도토리묵 추천 메뉴!

 

찌짐

찌짐은 정말 정석느낌으로 나왔어요

 

찌짐은 보통 맛이였어요


나름 괜춘

투샷

같이 주신 김치도 김장김치맛나고 괜찮았어요

 

 

보리밥

보리밥이 나왔어요

 

찌짐과 도토리묵을 다 먹을 때쯤 보리밥이 딱 맞게 나왔답니다

된장과 비지, 나물반찬과 고추장이 나오고

저희는 가리는 야채 없이 다 넣고 비빈 후에 고추장이랑 된장으로 간을 맞췄어요

고추장은 일반 시중에 판매하는 완제품 맛이 아니고

 

 사장님이 직접 담그신 고추장인지 맛이 달랐어요

개인적으로 고추장이 맛있었네요

보리밥도 아주 잘 먹었어요!!


가야산에서 맛볼 수 있는든든한 한 끼 찾으신다면

[토담 웰빙식당]을 추천드려요!

공간은 넓진 않은 한옥 느낌으로 편한 사람들과 오기 좋은 장소인것 같아요



그리고

주문이 들어오면 그때 음식을 만드시는지 처음엔 조금 기다렸어요 

 

그래도 엄청 오래 걸리진 않았고 휴대폰보고 얘기하면서 기다리면 기다릴만 했어요!

 

음식이 바로 만들어져 나오니깐 맛은 더 신선했구요!

참고해주세요~!

 

그럼 좋은 하루보내세요

 

[100%내돈내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