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대구 동성로 가성비 맛집, 동성로 알만두, 동성로 맛집, 동성로 불고기

Circle J 2021. 11. 12. 00:42

대구 동성로 가성비 맛집, 동성로 알만두, 동성로 맛집, 동성로 불고기


오랜만에 친구와 동성로에 갔다가

친구 추천으로 대구 동성로 가성비 맛집!을 방문했어요

요즘같이 추운 날엔 알만두 전골 국밥 요런 뜨근뜨근한 국물요리가 잴 생각 나는데요 ㅠ

오늘은 그래서 알만두 불고기 전골 가성비 맛집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위치

신참떡볶이 옆 건물 지하

에잇세컨즈 건물 옆 골목으로 들어가면 신참떡볶이 바로 보이고 그 사이에 있어요!

2.28공원이랑도 가깝고 접근성 좋아요~~

<영업시간 참고>


매주 월요일 휴무
오전 11:00~ 오후 9:00

들어가긴 전

메뉴판을 미리 봤는데
메뉴 옆에 사진도 있어서 미리 확인하기 좋았어요

1인분에 만원이면 (공기밥 포함) 요즘같은때 가성비 괜찮은거죠?


들어가는 입구

아기자기하게 그림들로 소품들로 아주머니의 감성을 느낄 수 있어요

동성로 지나다니면서 늘 양식 일식 고기집 이렇게만 찾아다녔지
이런 가성비 맛집은 정말 오랜만에 찾아오는 것 같았어요

요즘엔 새로 오픈 한 감성있고 퓨전한식등 다양한 메뉴 선택지가 늘어 항상 메뉴고르기가 어렵고 (요즘은 다 거기서 거기인 느낌이라 딱히 끌리는 것도 찾기어려움..)

이런 옛날 밥집 감성으로 가성비 좋은 맛집을 찾으레야 워낙 광고글에 묻혀서 찾아오기가 힘들었는데ㅠㅠ

열심히 서치한 친구덕에 가성비 맛집을 찾아오게됐네요ㅎㅎ

이런 감성 너무 좋아👏🏻

내부 모습입니다

원형 테이블과 사각 테이블이 있고 적당한 내부 크기에요

깔끔하게 잘 정돈되어있어요



마스크 보관용으로 일회용 비닐이 있어요

들어가니 아주머니께서 친절하게 맞이해주셨어요👩🏻‍🍳

메뉴

밖에서 미리 보고 왔지만 친구랑 다시 한 번 정독하고

저희는 알만두전골 2인에 소고기 추가했어요

시키고 나니 돈까스도 궁금해졌는데 일단 메인메뉴 뿌수고 다음에 먹기로 ㅎㅎ

2명이서 먹었는데 고기 추가해서 다 먹었어요

정말 배부르게 먹었네요

고기 많이 드시고 싶으시면 고기 추가하시고 아니면 굳이 추가하지않으셔도 돼요


저희가 주문한 알만두 전골은 육수를 선택할 수도 있는데
선택안하시면 기본으로 얼큰 육수가 나와요

사실 저희는 얼큰 육수가 맛있데서
기대하고 얼큰이로 주문했어요

근데 얼큰이 선택 후회❌. 👍🏻

알만두전골

처음엔 이렇게 갖다주시는데

아주머니가 열어주시기 전에 뚜껑을 먼저 열지말라고 ⭐️당부하고 가셨어
저희는 맘편하게 앉아서 기다렸어요

오히려 이렇게 만지지말라고 해주시는게 더 편해요
손님이 직접하려면 요알못들은 허둥지둥 당황하게되거든요 ㅠ


기다리는 동안 밑반찬도 갖다주시는데
서빙해주신 아저씨도 친절하셨어요 👍🏻

밑반찬도 괜찮았어요

근데 얼큰한 걸 먹어서 고추랑 김치반찬에는 손이 잘 안가게되더라구요

제가 좋아하는 쥐포반찬이 나와서 그건 다 먹고 왔네요 ㅎㅎ


혹쉬 튈까봐 앞치마도 챙겨입고



일부러 검정 옷 맞춰입고 갔는데

둘 다 앞치마 야무지게 챙겨입었어요 ㅎ


비쥬얼 진짜 짱이죠??✨

특히 저 만두들이 직접 다 손으로 빚는다고 들었는데

그래서 그런건지 진짜 피가 쫀득쫀득하고
속도 알차고 넘 맛있었어요 ㅠ

콩나물이 들어가서 같이 먹는데 심심하지 않고
좋았어요💝

근데 야채좋아하는 사람으로선 야채가 다양하게 들어가 있지않아서 조금 아쉬웠어요 ㅠㅠ

만두전골 별로 안 좋아하는 친구도
여기 만두는 맛있다며 잘 먹었고

알만두랑 밥이랑 비벼먹을 수도 있어요 👍🏻

만두는 진짜 쫀득쫀득해서 맛있고

먹고 있으면 중간에 면 사리도 넣어주세요
(아저씨 넘 친절하시다)

밥도 나오는데 단돈 10,000원이라니

진짜 가성비 쵝오 맛집

동성로에 이런 밥집이 있는 줄 오늘 첨 알았는데
여길 찾아낸 친구에게 넘 고맙다 ❤️ (내 친구 짱)

진짜 동성로 가성비 맛집
알만두 진짜 맛있고
사장님 친절하시고
양도 푸짐하고
내부도 깔끔하고

좋다좋아

다음에 돈까스 먹으러 와야겠다

[100%내돈내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