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대구 동천동 카페, 칠곡 3지구 루프탑 카페 - 브리딩(breathing)

Circle J 2021. 11. 23. 10:00

대구 동천동 카페, 칠곡 3지구 루프탑 카페 - 브리딩(breathing)




친구 따라 칠곡 3지구 핫한 루프탑 카페에 갔다

ㅊ ㅊ

친구가 잘 알고 있어 나는 그냥 따라갔는데 요렇게 보이는 건물에 있다고 해서 좀 의아했다!

따로 간판도 없는 것 같고..
나는 그냥 친구가 알아서 따라왔는데 혼자 찾아왔으면 꽤 헤매었을 것 같다

4층에 있음!!


엘레베이터 문이 열리면 바로 카페가 나온다

내부

요렇게 내부는 이런 모습이당

깔끔하고 밝고 신기한 인테리어 ㅎㅎ

벽돌+스테인리스 + 화이트 조합..?

그리고 여긴 루프탑이 핫해서 우리도 루프탑으로 ㄱ ㄱ


약간 해가 저물랑말랑한

이때 사진을 엄청 찍었다

요런 천막으로 자리를 감싸 좀 더 따뜻하게 야외를 즐길(?) 수 있는 공간도 있었다

야왼데 실내 같은 야외 분위기

처음 보는 느낌쓰 ㅎㅎ


약간 아늑한 것 같다

우리가 갔을 땐 사람이 한-명도 없어서 우리는

이때다! 하고 포토존을 찾아 찰칵찰칵 ✨





음료


우린 아이 2잔! -😚

나중에 저녁 겸 술을 먹기로 해서 가볍게 목만 추기기로 했다

여긴 디저트도 판매했는데 먹진 않았다

참고로 영업시간은 매일 12-22시
수요일 휴무!

다쿠아즈

6가지 맛의 다쿠아즈 궁금했다 ㅠㅠ

쿠키
조각케이크

쿠키도 있고 조각 케이크도 있고 선택지가 많아서 좋아
(비록 먹진 않았지만,,)

아메리카노가 나오고

첨엔 루프탑에 앉았는데 해가 저무니 점점 추워져서 안으로 급히 피신,,

안에 앉아서 다시 실내 사진도 찍고


친구랑 나랑 둘이 옷이 너무 비슷해서
사진도 남겼당 ㅋㅋ


요즘같이 추운 날에 쓰라고 담요도 충분히 준비해놓으셨다

잘 쓰고 곱게 개어서 제자리에 놓고 다음 장소로 꼬~


이상 브리띵 리뷰 끝-!
[100%내돈내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