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대구 성서 맛집, 성서 베이커리 카페, 브런치 카페 - 카페 우즈(WOO'Z)

Circle J 2021. 10. 28. 22:45

대구 성서 맛집인- 카페 우즈에 대해서 소개하려고 해요

 

얼마 전에 언니랑 둘이 갔다 왔다가 만족하고 돌아온 넓은 2층의 베이커리&브런치&커피를 판매하는 카페예요!

 

일단 우즈의 장점

 

1. 넓은 주차공간

2. 맛있고 다양한 브런치 메뉴

3. 맛있고 다양한 빵

4. 총 2층으로 구성된 넓고 깨끗한 실내공간

 

단점

 

1. 다소 저렴하지 못했던 베이커리 가격

2. 화장실에 빌딩 화장실을 이용해야 하는 점,,?

정도 있을 것 같네요

(사실 빵 가격도 저는 비싸다고 생각하지 않았어요!)

 

우선 도로에서 보이는 카페 우즈의 외관입니다.

주차는 지금 보이는 건물 입구에서 바로 왼쪽편에 들어가는 입구가 있어서 찾기가 쉬워요!

 

카페 우즈를 방문한 모든 고객은 주차 등록 시 2시간 30분까지 무료입니다!!

 

주차공간도 2층? 3층? 까지 있어서 넓고 좋았어요

 

저희가 갔을 땐 1층에 자리가 없어서 2층에 주차를 했었어요

 

2층에서 끝쪽엔 카페 우즈로 내려가는 계단이 있답니당

 

영업시간 참고

10시 이후엔 빵이 30%할인 되는 점도 참고

 

내부 인테리어 

 

처음 들어갔을 때 생각보다 넓고 깔끔해서 놀랐었어요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

2층 인테리어와 분위기

 

2층은 1층보다 좀 더 어둡다고 해야 하나?

 

좀 더 프라이빗한 느낌이 있었어요

 

2층도 넓었어요

 

제가 앉은자리 옆은 요런 식물들이 자리하고 있었어요

 

푸릇푸릇하고 뭔가 밝은 느낌이라서 딱 브런치 먹기 좋은 분위기였어요 ㅎㅎ

 

카운터
카페우즈 느낌,,☆

 

다양한 종류의 빵들이 진열되어있어요

 

빵은 왼쪽부터 하나씩 다 찍어봤어요

 

베이커리 카페답게 빵 종류가 많았았고,

 

 흔한 빵들과 안흔한 빵들도 있어서 고민이 엄청됐었어요 ㅠ

 

진짜 다~ 맛보고 싶었지는 비쥬얼,,~

 

 

브런치 메뉴 (10:00~14:30)

그리고 브런치 메뉴!! 브런치는 시간이 정해져 있으니깐 꼭 정해진 시간 안에 가세요!!

 

브런치 메뉴들은 다른 리뷰들 보니깐 사진이 다 너무 맛있어 보여서 저희도 하나 시켰었어요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치아바타 샌드위치 10.-

 

다음에는 크림 파스타도 먹어보려구요!

 

 바질 토마토 5.2-

쿠앤크 스무디 6.8-

아메리카노 4.8- 이였어요

 

아메리카노는 일반 카페에서 파는 흔한 아메리카노 맛이었고 

 

쿠앤크 스무디는 맛있었어요!! 위에 바닐라 아이스크림도 올려주는데 아이스크림은 사랑이죠,,,♡

 

바질 토마토 빵도 맛있어요!! 바질과 토마토와 빵의 조화,,♥

 

치아바타 샌드위치 10,-

 

샐러드도 신선했고 빵도 맛있었어요! 

 

드레싱을 따로 줘서 취향에 따라 조절해서 먹을 수 있었고 빵은 생각보다 두꺼워서 먹을 때 다 분해되서 조금 불편하게 먹었었어요

 

그래도 맛있으니깐 용서 ㅎㅎ

 

 

그리고 집 가는 길에 마늘바게트랑 에그타르트를 포장해서 갔어요

 

마늘바게크는 완전 겉빠속촉이라서 겉이 많이 딱딱하다고 느낄 수 도 있을 것 같았어요

 

그렇지만 저는 완전 만족 b.

 

에그타르트는 정말 맛있는 건 아니지만 그래도 나쁘지 않은...?

 

근데 에그타르트는 굳이 여기서 사 먹진 않을 것 같아요 

 


이상 성서 베이커리&브런치 카페 우즈 리뷰였습니다

[100% 내돈내산]

 

"총평"

 

1. 재방문의사 있음!!

2. 넓고 쾌적 깔끔

3. 커피도 나쁘지 않았고 음료도 괜찮았다

4. 음식이 맛있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