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대구 수성못 뷰 맛집&와인 - 와글라스

Circle J 2021. 11. 15. 23:56

대구 수성못 뷰 맛집&와인 - 와글라스


안녕하세요~
오늘은 수성못에서 모처럼 친구랑 즐긴 와인&뷰 맛집을 소개할게요!!

장소는 와글라스!
이미 너무 유명하고 평점도 높은 바(Bar) 에요!!

와글라스


위치: 대구 수성구 수성못길 22 4층

월~일 17:30~ 01:30

대표메뉴:
와글라스 찹스테이크 --- 29,000원
토마토 비프 스튜 ---27,000원


친구랑 정~말 오랜만에 수성못에 왔네요

대중교통 타고 오려니 너무 멀어요..

그래서 잘 안오게되는

아무튼 와글라스로 찾아갑니다

지하철 내려서 10분 정도 걸으셔야해요


교촌치킨 보이면 도착

교촌 바로 옆??뒤? 건물임

약간 얘기하면서 지나치기 쉬움


이쪽으로 들어가셨어 앨베타고 4층으류 ㄲ~


둑흔둑흔

약간 외부가 이자카야 술집 들어가는 입구처럼 생겨서

그냥 지나치기쉬워요

그래서 저기 건물보이시면 잘 찾아온겁니다

찾아오긴 어렵지않아요!

카페 포켓(pocket)과 교촌시킨 건물 사이임!!

앨베내리면 와글라스 간판이 보이고 그 오른쪽에 이렇게 한 번 더 올라가는 계단으로 올라오시면 됩니다

ㅊㅊ

딱 들어오면 먼저 보이는 자리

풍경이 넘 좋았어요 💕


그리고 그 오른쪽으로 들어오면 요런 뷰가 펼쳐집니다!!

저희는 이 날 예약을 안하고가서 창가자리는 기대도 안하고 갔어요

만약 창가자리를 원하신다면 전날 예약 필수!!
(네이버예약)

저흰 자리가 없으면 어쩌지하고 걱정했는데

일욜 저녁이였음에도 자리는 있었어요!!

물론 창가자린 아니였지만

어디서든 뷰가 다 잘 보이는 공간들이라 저희가 앉은 자리도 완전 대만족!!

여기가 제가 앉은 자리에서 찍은 모습이에요

테이블은 2명이 앉는데도 넓은 자리로 안내해주셨어요!

보통 넓은 테이블에 2명씩 많이 앉아있더라구요

직원들이 친철해서 좋았어요


자리는 요런 느낌???

분위기 갑

분위기 짱이쥬?

보통 생파를 여기서 많이 하는 것 같더라구요?

다른 블로그를 보니깐?

그래서 저랑 친구랑 다음에 각자생일때 여기서 보자며..ㅋㅋㅋ


기본테이블세팅은 깔끔했구요

메뉴는

저희는 배가 고파서 둘이서 와글라스 찹스테이크와
사람들이 많이 추천했던 칠리크림소스 스테이크 떡볶이를 안주?겸 저녁 식사로 주문하고

글라스와인 1잔씩 시켰네요

그 외에도 맥주, 보드카, 위스키, 샴페인 등등

다양하고 고급진(?)술들이 있어서 기념일이에 오면 좋을 것 같았어요!! 무엇보다 분위기도 짱!👍🏻

와글라스 찹스테이크

비쥬얼도 비쥬얼이지만 양도 꽤 많았어요!
보통 그냥 자리값 생각하고 음식은 신경 안쓰는 곳이 많은데 여긴 음식까지 신경쓴 곳이더라구요!
맛있었어요!!

추천😋

칠리크림소스 스테이크 떡볶이

떡볶이 맛있다는 소문을 듣고 왔는데

떡볶이 기대만큼 맛있었어요!

소스가 약간 어디서 흔하게 맛볼(?)맛이 아니였고
약간 제 개인적인 생각으론 로제+치토스..? 맛 ㅋㅋㅋㅋ

암튼 맛있어서 이것도 추천!👍🏻

양도 많았어요

글라스와인도 맛있었어요

ㅎㅎ


분위기 뷰 짱이구요 ㅎㅎ

저희는 11월 초?에 갔는데 약간 쌀쌀해서 창가보단 안쪽자리도 나름 괜찮았어요!

근데 날씨 좋은 날엔 창가자리에 앉으면 더 좋을것같긴라더라구요


이상 저의 와글라스 방문 후기 였습니다 ㅎㅎ

급작스레 마무리__

[100%내돈내산]

오늘도 방문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