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대구 죽곡 1인 샤브샤브, 대실역 맛집 - 더샤브샤브

Circle J 2021. 10. 29. 20:16

얼마 전에 추워진 날씨에 뜨끈한 국물이 생각나서 1인 샤브샤브 집에 들렀어요

 

요즘같이 급 추워진 날씨에 아무레도 뜨뜻한 국물 있는 음식이 쵝오 b!


<외관>

위치는 다사죽곡초등학교 바로 맞은편이에요

 

주차는 건물 옆 공간이나 주변 도로변에 세우셔야 해요

 

(건물 옆 주차공간은 작은 편이에요)

 

들어가 보겠슴돠

 

저는 이 날 가기 전에 미리 전화해서 영업하는지 물어봤었어요

 

요즘 코로나로 홀 영업이나 아예 장사를 안 하는 곳이 가끔 있어서 헛걸음하기 전에 미리 확인하려고 하는 편이에요!

 

 

영업시간

 

평일 11:30 - 21:30 수요일 휴무

 

포장배달가능

 

전화번호: 053-283-4949

 

전화받으신 사장님은 되게 친절하셨어요!

 

 

<메뉴>

메뉴는 간단해요

2가지가 있는데 차이점은 쌈밥과 면이에요

 

쌈밥 샤브샤브는 이따 사진 보여드릴테지만 쌈밥이 제공되고

그냥 야채 샤브샤브는 밥 대신 면이 나와서 마지막에 넣고 끓여 먹을 수 있는 거예요

 

 

벽면에 보면 이렇게 이미지도 걸어두셨는데 처음에 쌈밥이 그냥 쌈만 제공되는 거냐고 물어봤었던 1인..ㅎㅎ

밥이 잘 안 보였었거든요..ㅎ

 

자세히 보면 밥이 보이고 오른쪽엔 밥 대신 면이 있는 걸 보실 수 있어요!

 

그리고 최근에 추가된 메뉴인지, 고기가 부족할 것 같으면 더블세트 메뉴가 있어서 그걸로 주문하시면 좋을 것 같았어요!

 

저희는 그냥 소고기 야채 쌈밥 샤브샤브(11.0)소고기 야채 샤브샤브(10.)를 주문했어요!

가격은 천 원 차이고 저렴한 편인 것 같아요!

 

그리고 + 추가로 어묵 꼬치도 주문했답니다 ㅎㅎ

 

주문 배달도 가능해서 요즘엔 배달로 많이 시켜먹는 것 같았어요 ㅎㅎ

 

좌석은 1인샤브샤브 답게 혼자서 먹기 편한 자리가 많았고 그 뒤에 네모 테이블(?)이 두 개 더 있었어요!

 

먹을 때 튀지 않게 앞치마도 있어요

 

저도 이 날 옷에 튈까 봐 앞치마를 썼는데 생각보다 튀지 않더라고요?

그래서 먹는데 불편해서 그냥 벗고 먹었어요 ㅋㅋㅋ

 

아 그리고 입구 쪽에 옷걸이가 있어서 외투를 잠시 걸어둘 수도 있었어요 

 

내부 곳곳에 뭔가 손님들을 배려한 사장님의 센스가 돋보였어요! :b

 

좌석마다 인덕션과 휴지, 종이컵, 수저, 앞접시, 소스 놓는 곳이 있었어요

 

소스는 그때그때 냉장고에서 꺼내 주시는데 보통 그냥 놓여있는 곳이 있잖아요?

 

근데 여기는 그때그때 꺼내 주셨어 뭔가 더 청결하고 깔끔하단 생각이 들었어요

 

그리고 따로 소스 리필하지 않고 마음대로 소스를 추가할 수 있어서 좋았었어요!

 

소스는 간장소스와 칠리소스, 땅콩소스가 제공돼요

 

간장엔 와사비도 같이 나오는데 저는 땅콩 소스가 가장 맛났어요!

칠리는 생각보다 매콤했어요!

 

그래서 살짝 느끼해질 땐 칠리소스에 찍어먹으니깐 괜찮았어요!

 

아 그리고 쌈장은 쌈밥 먹을 때 나오는 거예요!!

 

야채가 나오고

 

쌈밥과 고기 100g이 나왔어요!

 

쌈밥 안에 자세히 보면 밥이 요렇게 먹기 좋게 들어가 있어요!

 

그래서 먹을 때 짱 편!

 

추가한  어묵꼬치!

 

어묵꼬치가 없을 줄 알고 주문했는데 기본으로 1개 나오더라고요?

 

그래도 잘 먹었습니다 ㅎㅎ

 

요거는 일반 야채 샤브샤브!

다른 건 다 똑같은데 쌈밥 대신 면이 나와요!

 

요 면도 맛있었어요!! 추천!

근데 쌈밥도 맛있어서 ㅠㅠ 그냥 배만 된다면 추가 ㄱㄱ

 

야채 양이 생각보다 푸짐하더라고요?

 

그래서 2번 나눠서 넣어줬어요

 

이게 두 번 나눠 넣은 야채 양이예요

 

엄청 많죠???

 

그래서 정말 배부르게 먹었다는...

 

양도 푸짐한데 맛도 있는 더샤브샤브,, (추천.. b)

 

쌈밥 위에 고기 그리고 쌈장 ♡♥

 

진짜 이렇게 먹으세요 넘 맛있어 ㅠㅠ

 

샤브샤브 먹으러 왔는데 고기쌈 웬 말이냐 ㅠㅠ 일거양득 아니냐구요 ㅠㅠ 

 

언니랑 진짜 배부르게 먹고 나왔어요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실내도 깔끔했어요!

 

추운 날에 샤브샤브가 땡긴다면 간단하게(?) 더샤브샤브 추천!

 

 

그럼 안뇽~!